본문 바로가기

내 남사친을 잡아먹은 불여시 썰

한 네티즌이 친한 남사친을 한 여자에게 빼앗겼다며 글을 올렸는데요. 제목과는 다르게 결말은 해피엔딩(?) 인 이야기였습니다.

 

친구 무리와 함께 술을 마시면 항상 자기가 돈을 내겠다며 우기는 남사친이 한명 있었다고 합니다. 더치페이 하는 걸 미안해 할 정도로 성격이 호탕한 친구였다고 하네요.

 

문제는 이 남사친이 군대를 다녀온 후 취업을 하면서 오히려 돈을 안쓰게 되어버렸다고 하는데요. 더치페이 하는 걸 워낙 싫어하는 성격이었던지라 친구들은 이를 이상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그런데 알고보니 새로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었던 것으로 밝혀졌다는데요. 회사 신입 연수 중에 만난 여자친구는 데이트 할 때 절대 돈을 내지 않았다고 하네요. 때문에 데이트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친구들과 만남에서 돈을 많이 쓸 수 없어졌다고 합니다.

 

이에 친구들은 문제의 여자친구를 한번 만나기로 했다는데요. 글쓴이는 "얼굴이며 성격이며 애교 떠는 꼬라지가 딱 불여시였다"며 첫인상을 설명했는데요. 역시나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도 돈은 절대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.

 

그렇게 8년을 그 여자와 사귄 남사친은 갑자기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다는데요. 어떤 얘기였는지 아래 원글에서 확인해보세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이 기사와 관련된 글

 

"어떤 음식이든 한입씩 꼭 남기는 남편"

어떤 음식을 먹든, 양이 얼마나 되든 상관 없이 마지막 한조각을 꼭 남기는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.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 지 이혼 생각이 들 정도라는데요. 네티즌들도 공..

forestories.tistory.com

 

남자친구의 전여친이 임신했다네요

지난 14일 한 커뮤니티에 충격적인 이야기가 올라와 주목을 끌었습니다. 1년 정도 만나오고 있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임신시켰다면 당연히 헤어지는게 맞을 텐데요. 하지만 잠깐 헤어진 사이에 일어난 일이라..

forestories.tistory.com